default_top_notch
default_news_top
default_news_ad1
default_nd_ad1

블로그페이, 디자이너 아니어도 누구나 쉽게 상품 등록·편집 가능한 ‘이지에디터’ 리뉴얼 오픈

기사승인 2020.01.13  10:10:33

공유
default_news_ad2

SNS 쇼핑 플랫폼 블로그페이의 ‘이지에디터’가 새단장을 마쳤다.

포토샵을 몰라도 디자이너 없이도 판매자들이 편리하고 간단하게 상품등록이 가능한 블로그페이의 이지에디터 서비스는 2019년 3월 출시된 바 있다. 이후 판매자들 사이에서 좋은 호평이 쏟아지는 등 수많은 성원에 힘입어 이번에 새롭게 리뉴얼을 진행했다.

㈜유디아이디의 블로그페이 ‘이지에디터’는 포토샵, html, css 등 디자인적인 전문지식은 물론, 전문 디자이너 없이도 쇼핑몰 콘텐츠를 손쉽게 제작 및 편집할 수 있는 서비스로써 블로그페이 회원이라면 누구나 무료로 사용할 수 있다.

새롭게 리뉴얼된 이지에디터는 판매자들의 편의를 한층 더 높였다. 기존 상품편집 기능 외에도 프레임 인용구, 스티커, 템플릿 등 총 4가지 유용한 기능이 추가되어 일반적인 쇼핑몰들과는 차별화된 나만의 컨셉을 지닌 쇼핑몰 구축할 수 있고, 경쟁력 있는 상품페이지를 혼자서도 쉽게 제작이 가능하다.

특히 상품 상세페이지를 손쉽게 제작할 수 있도록 카테고리별로 제공되는 템플릿 기능이 이목을 끌고 있다. 이지에디터의 템플릿 기능을 사용하면 기존 상세페이지 레이아웃 구상에 대한 고민없이 자신이 어필하고 싶은 문구와 이미지 삽입만으로도 트렌디하고 경쟁력 있는 상세페이지를 만들 수 있으며, 이 모든 것이 디자인적인 전문지식 하나 없는 초보자들도 혼자서 가능하다는 큰 메리트가 있다.

1인창업을 위한 판매자들은 이지에디터를 통해 쇼핑몰 컨셉과 상품 컨셉에 맞춰 사진과 동영상을 올려 상세페이지를 더욱 다양하게 꾸밀 수 있으며, 자신이 원하는 텍스트 및 스티커 등을 추가 삽입해 상품이 전달하고자 하는 의미를 보다 명확히 전달할 수 있다.

유디아이디 관계자는 “더욱 쉽고 세련된 기능으로 쇼핑몰의 품격을 더해줄, 새롭게 리뉴얼된 블로그페이 이지에디터는 쇼핑몰 시작단계부터 난관에 봉착한 판매자들에게 큰 힘을 보태줄 수 있을 것”이라며 “여러 프레임으로 나만의 독특한 상품사진 화면 구성부터 경쟁력을 강화해줄 다양한 버전의 템플릿을 마음껏 활용해 나만의 특색있는 쇼핑몰을 더욱 쉽게 만들 수 있을 것으로 기대된다”고 말했다.

양정윤 biz99news@gmail.com

<저작권자 © Biz99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>
default_news_ad5
default_side_ad1
default_nd_ad2

인기기사

default_side_ad2

포토

1 2 3
set_P1
default_side_ad3

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

default_side_ad4
default_nd_ad6
default_news_bottom
default_nd_ad4
default_bottom
#top
default_bottom_notch